[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영상 신정헌 안성후 조혜인 기자] 그룹 트렌트지(TRENDZ) 멤버들이 ’카메라 습격’을 당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최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연습실에서 티브이데일리와 ’TD습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연습실에서 ’WHO [吼]’ 안무를 맞춰보던 트렌드지는 카메라를 보자마자 깜짝 놀라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이들의 눈에 띄는 리액션은 촬영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지난 8일 발매된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전작부터 다져온 세계관 ’블루 셋(BLUE SET)’을 잇는 앨범으로 미지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도전기를 풀어냈다. 트렌드지는 더욱 다채로워진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한다.
타이틀곡 ’후(WHO [吼])’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트렌드지의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한층 폭넓고 견고해진 트렌드지의 세계관을 담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미지의 공간 속 극복과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WHO [吼]’는 갈림길 끝의 해답을 향한 질문 ’WHO?’와 내면의 혼란스러움을 한자 ’울부짖을 후(吼)’로 표현한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귀를 사로잡는 강렬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신흥 퍼포먼스 강자’ 트렌드지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영상 조혜인 기자 news@]
#트렌드지 #TRENDZ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HAVIT #LEON #YOONWOO #HANKOOK #raL #EUNIL #YECHAN #WHO #블루셋챕터2 #KPOP #IDOL #TD습격